
등장인물 소개
1. 옵티머스 프라임: 시카고 전투 이후 인간들에게 배신을 당합니다. 인간들의 오토봇 사냥으로부터 피해 낡은 자동차로 변신해있었습니다. 하지만 케이드 예거가 트럭을 사 오게 되고 그곳에서 깨어나게 됩니다. 이곳에서 치료가 될 때까지 있으려 하지만 사냥꾼들이 찾아와 휘말리게 된 케이드 예거를 보호하며 오토봇의 재건을 하게 됩니다.
2. 범블비: 옵티머스 프라임이 없는 동안 리더의 역할을 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동료들에게는 인정받지 못합니다.
3. 락 다운: 창조주의 명령으로 옵티머스 프라임을 사냥합니다. 옵티머스 프라임을 찾는데 인간들의 도움을 받아 인간들이 원하는 시드라는 기계로 거래를 하고 있습니다.
4. 갈바트론: KSI라는 회사에서 자신들의 명령을 듣는 트랜스포머를 만들기 위해 오토 봇들을 사냥하며 그들의 비밀을 파 해쳐 내 만들어낸 로봇입니다. 하지만 그 과정에서 메가트론의 머리를 사용했기 때문에 몸은 죽었지만 머리는 살아있는 메가트론이 염색체를 감염시켜 자신의 몸으로 만들었습니다.
5. 케이드 예거: 자칭 발명가라고 말하는 케이드 예거는 한 박물관에서 낡은 트럭을 구입합니다. 트럭은 옵티머스 프라임이었습니다. 그를 숨겨주다 옵티머스 프라임을 찾는 인간들이 찾아오게 됩니다. 그를 보호해주다 위험에 빠지게 되고 자신도 이 일에 휘말리게 됩니다.
6. 테사 예거: 케이드 예거의 딸자식입니다. 셰인 다이슨과 함께 케이드 예거 몰래 사귀고 있습니다.
7. 셰인 다이슨: 테사 예거의 남자 친구입니다. 운전실력이 뛰어나 구출할 때 도움을 주게 됩니다.
8. 루카스 플래너리: 케이드의 친구입니다. 하지만 인간들에게 신고를 하게 되고 락다운에게 최후를 맞게 됩니다.
줄거리 소개
3편의 시카고 전투 이후 많은 피해를 입은 인간들은 오토봇을 사냥하고 있습니다. 트랜스포머 사냥꾼인 락다운이 라쳇을 발견하게 되고 인간들은 락다운을 도와 라쳇을 궁지로 몰아넣습니다. 락다운은 옵티머스 프라임의 위치를 묻지만 라쳇은 대답하지 않습니다. 그렇게 락다운에게 살해당한 라쳇은 사체는 인간들이 가져가게 됩니다. 한편 자신을 자칭 발명가라 칭하는 케이드 예거는 박물관에서 낡은 트럭을 사 오게 됩니다. 케이드 예거는 트럭의 부품을 알아보던 도중 이 트럭이 오토봇임을 알게 됩니다. 이를 수리하려는 케이드 예거는 전력을 공급해 트럭을 깨우게 됩니다. 그 트럭은 오토봇의 대장인 옵티머스 프라임이었습니다. 케이드는 흥분해있는 옵티머스 프라임을 진정시킨 뒤 그를 치료할 수 있는 부품들을 사 와 그를 치료합니다. 하지만 자신의 친구인 루카스 플래너리는 케이드 몰래 신고를 하게 됩니다. 루카스의 신고를 듣고 케이드의 집에 도착한 정부 요원들은 케이드의 딸인 테사를 협박하며 옵티머스 프라임의 위치를 묻습니다. 그럼에도 끝까지 대답하지 않는 케이드의 앞에 옵티머스 프라임이 기습을 해 그들을 무사히 구출합니다. 뒤를 따라온 락다운을 따돌리던 와중에 루카스가 락다운의 공격에 목숨을 잃게 됩니다. 옵티머스 프라임은 스스로 복구하며 자신들의 동료가 있는 곳에 도착하게 됩니다. 옵티머스 프라임은 KSI라는 회사에서 자신들의 동료에게 무슨 짓을 하고 있는지 알아내려 합니다. KSI는 자신들의 동료의 몸을 해체해 그들과 같은 자신들의 명령에 따르는 로봇들을 만들고 있었습니다. 이에 분노한 옵티머스 프라임과 그의 동료들은 KSI 회사로 들어가 모든 것을 파괴하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옵티머스 프라임은 자신들을 막는 인간을 해치지 않고 돌아갑니다. 하지만 그 뒤를 따라온 락다운이 옵티머스 프라임을 사냥합니다. 무력하게 쓰러진 옵티머스 프라임과 테사가 락다운의 우주선에 끌려가게 됩니다. 케이드는 그들을 구출할 계획을 세웁니다.
해외 반응 및 평점
1.Yet another disappointment from a transformers movie. It is just the same explosion after explosion and no story development what so ever.(트랜스포머 영화의 또 다른 실망. 폭발 후 똑같은 폭발일 뿐이고 스토리 전개가 전혀 없습니다.)
2.Pretty much the only good thing we get out of this film is that Shia Labeouf isn't in it. Other than that, all you get are the usual Michael Bay elements: corny jokes and mindless mayhem.(우리가 이 영화에서 얻을 수 있는 거의 유일한 좋은 점은 Shia Labeouf가 영화에 없다는 것입니다. 그 외에는 진부한 농담과 정신없는 소동과 같은 일반적인 Michael Bay 요소만 얻을 수 있습니다.)
3.One of the best movies I have ever seen. Michael Bay subverted everyone's expectations and made a completely unique movie. Great dialogue, amazing acting, great science, great story.(내가 본 최고의 영화 중 하나. 마이클 베이는 모두의 기대를 뒤집고 완전히 독특한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훌륭한 대화, 놀라운 연기, 훌륭한 과학, 훌륭한 이야기.)
4.I like Age of Extinction's new characters and the new character redesigns. I like the new story of Cade Yeager with the transformers. In over-all I like this movie.(나는 Age of Extinction의 새로운 캐릭터와 새로운 캐릭터 재설계를 좋아합니다. 나는 트랜스포머와 함께하는 케이드 예거의 새로운 이야기를 좋아한다. 전반적으로 나는 이 영화를 좋아한다.)
댓글